뉴스

코로나 우한 연구소 진실은?

+×÷= 2020. 9. 26.
반응형

코로나 우한 연구소 진실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한 연구소에서 만들어지고 고의적으로 유출되었다는 설이 한동안 빠르게 확산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몇몇 의사들은 불가능한 이야기라 밝히며 한동안 잠잠하는 듯 하였으나 옌 리멍 박사가 등장하자 다시금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는 국내 기사에서만 발견 할수 있는 내용이 아니라 인도, 미국, 스페인 등 해외 언론지에서도 동일하게 다루는 문제이나 국내에 소개된 기사는 굉장히 미흡합니다.

 

코로나 우산 연구소

 

코로나 우한 연구소 유출 아닌 군사 실험실에서 비롯

빌게이츠 코로나 종식 2022년은 되어야..

중국 바이러스 학자 옌 리멍박사의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폭로가 이어지며 전 세계에 충격을 던져주고 있습니다.

미국으로 망명한 옌 리멍 중국 바이러스 학자이자 홍콩대학교수가 3명의 중국인 바이러스학자들과 공저한 26쪽 분량의 과학논문을 발표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를 처음 연구한 연구자 중 한 명이라고 밝힌 옌 박사는 앞서 언론에 바이러스가 자연적으로 발생한 것이 아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우한의 시장에서 유래했다는 알려진 내용은 중국 정부에 의한 "연막"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기원에 대한 우려와 중국 공산당의 은폐 주장으로 협박을 받던 그녀는 해외로 도피하였습니다.

중국 바이러스학자 옌 리멍 박사는 대만 뉴스에서 코로나바이러스는 인민해방군이 감독하는 군사 실험실에서 비롯됐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우한 연구소

 

중국과 WHO는 첫 사례 보고 전 훨씬 전에 인지

 

지난 7월 스페인 일간지 엘 문도와의 인터뷰에서 옌 박사는 관리들과 세계 보건기구(WHO)의 계약자인 리펀에게 우려를 표한 후 어쩔 수 없이 중국을 탈출했다고 말했습니다. 
옌 박사는 또한 중국과 WHO가 지난해 12월 우한에서 첫 사례가 보고되기 훨씬 전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존재를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는 3월 11일 이 소설 코로나바이러스를 세계적인 유행병으로 선포했습니다.

코로나 우한 연구소

 

코로나 바이러스 생존기간

코로나바이러스는 표면에서 얼마나 오래 살까요? 2022년까지도 코로나와 함께 살아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 만큼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아는 만큼 조심하며 살아갈 수 있겠습니다. 빌게이츠 코��

strangerin.tistory.com


중국과 WHO는 모두 옌 리멍 박사의 주장을 부정했습니다.

이 바이러스학자는 중국이 그녀의 직업적인 명성을 더럽히기 위해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말하고 있고 WHO는 옌 박사가 바이러스 검출과 유행병을 전문으로 하는 고위 연구소에서 일한 기록이 없다고 말하면서도 리펀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에 대한 기록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마무리

 

여기까지 코로나 우한 연구소 유출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인민해방군이 감독하는 군사 실험실에서 비롯됐다고 옌 리멍 박사는 밝혔는데요 중국과 WHO는 부인하고 있습니다.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지겠지만 만약 이 모든 일들이 사실이라면 중국 공산당에 대해 전 세계 모든 국가들의 제재가 필요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