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정다운 샘 앨비 결과 경기영상

+×÷= 2020. 10. 25.
반응형

정다운 샘 앨비 결과 무승부로 

정다운 샘 앨비 결과 경기영상

국내 유일의 라이트헤비급 UFC 선수 정다운 선수와 샘 앨비의 경기가 아쉽지만 무승부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랜만에 UFC에서 무승부 경기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번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였다면 3연승을 기록할수 있었던 경기라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정다운 샘 앨비 결과 경기영상
정다운 샘 앨비 결과 경기영상

그러나 정다운 선수는 이제 시작하는 경험이 적은 선수로서 아직 그 가능성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33전의 경기를 치른 샘 앨비를 상대로 잘 해내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2라운드가 마무리 될때까지만 해도 밀리는 경기였으나 포기하지 않고 3라운드에서 초반 어퍼컷이 크게 들어가며 흐름을 뒤집는 듯 보였습니다.

난타전에서도 정다운은 휩쓸리지 않으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고 오른손 어퍼컷을 다시한번 꽂으며 역전을 노렸으나 아쉽게도 경기는 그렇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정다운 VS 샘 앨비 결과 무승부 하이라이트

 

블랙핑크 Lovesick Girls 지미 키멜 해외반응

블랙핑크 Lovesick Girls 지미 키멜 쇼 20일 방송된 지미 키멜 라이브에 블랙핑크가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지미 키멜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그룹으로 블랙핑크를 소개

strangerin.tistory.com

 

 

구글 반독점 소송 당해

본국인 미국에서 소송 구글이 1998년 창업 이래 최대 위기를 맞았습니다. 미국 법무부는 구글을 상대로 20일(현지시간) 반독점법 위반 혐의 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구글

strangerin.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