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자료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추천

+×÷= 2020. 9. 25.
반응형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신생아를 비롯 아기를 키우는 부모님을 당황스럽고 힘들게 하는 순간은 아기가 자야 할 순간에 잠들지 않고 울기만 할 때라던가 스스로 잠들지 못하고 뭔가를 지속적으로 해줘야 하는 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희 아이의 경우에도 안아서 재워줘야 한다거나 잠들기 전까지 자장가를 불러줘야 한다거나의 방식이 아니면 재우기가 너무 힘들어서 고생을 많이 했었는데요.

아기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면 어떤 이점이 있을까요?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자장가는 아기들이 잠을 잘수있게 도와주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었습니다.

 

자장가는 언어와 인지발달을 자극합니다.


자장가는 부모와 자식 사이의 감정적인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멜로디를 친숙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임신기간 동안 노래를 반복해서 불러 준다면 신생아가 긴장을 풀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타트체리효능을 제대로 알아보자

타트체리가 무엇인가요? 타트체리(Tart Cherry)는 일반체리와는 다르게 당도보다는 신맛이 강한 체리입니다. 그 때문에 Sour Cherry라고도 불려지는데요. 최근 타트체리효능이 많이 알려지면서 이름��

strangerin.tistory.com

유튜브를 이용한 자장가 

 

누가 뭐래도 부모의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것이 가장 긍정적인 영향을 주겠지만 아기를 돌보다 보면 체력의 한계나 아기를 재우고 집안일을 해야 한다거나 하는 일들이 생기기 때문에 그럴 때 유뷰르를 이용한 자장가를 틀어주는 것은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기가 잠드는데 도움을 받았던 몇가지 자장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1.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첫 번째 추천 : 12시간 재생 가능한 자장가

 

 

2.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두 번째 추천 : 2시간 재생이 가능한 자장가

 

 

3.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세 번째 추천 : 4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가장 많이 플레이했던 자장가

 

마무리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로 유튜브를 이용한 무료 듣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실제로 아기가 18개월이 될때까지 늘 재생하던 목록들이며 그중 세 번째를 저희 아기는 가장 좋아했었습니다. 재생 목록 중 유튜브 키즈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곡들이 있습니다 그런 곡들은 광고 없이 플레이 가능하니 필요하실 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